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브랜드 알로하포케, 대치점 신규 오픈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브랜드 알로하포케, 대치점 신규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5.31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외식브랜드 알로하포케(aloha POKE)가 대치동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달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 사거리에 오픈된 알로하포케 대치점은 하와이의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에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운영을 시작한 상태로,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한 식사보다 '나의 몸에 좋은 것'을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재료로 간결하고 맛있는 식사를 찾는 이들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오픈 직후부터 많은 고객이 찾고 있는 중으로써 여성고객 대비 남성고객층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점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이에 향후 영양적인 면과 든든한 구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일상적인 식사로 자리 잡겠다는 브랜드 목표와 부합되도록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알로하포케는 하와이 로컬음식인 포케에서 영감을 얻어 한국인의 입맛과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균형 잡힌 건강식사를 제공하고자 2016년 런칭되어 운영 중인 포케 샐러드 외식브랜드로, 제철 로컬 식재료를 사용하는 팜투테이블(farm to table) 식단과 패스트서비스를 접목시켜 패스트 캐주얼다이닝(fast casual dining) 형태의 외식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샐러드는 포만감이 적고 다이어터들의 음식이라는 인식을 벗고자 고객이 원하는 식단과 취향에 맞춰 밥 또는 샐러드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토핑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여 맛과 건강, 포만감을 동시에 갖춘 '나만의 건강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참치와 연어가 들어간 포케이며 이 외에도 이베리코 원육을 직접 구워 준비하는 이베리코 포케, 닭안심을 이용한 피리피리 치킨 포케 등 다양한 단백질로 구성한 메뉴가 장점이다. 글로벌 푸드 트랜드 동향을 미리 예상하여 런칭한 마우이 두부 포케, BBQ 비건 템페, 비건 파라다이스 샐러드 등 비건식의 메뉴도 라인업하고 있다. 이런 부분은 금번 오픈된 대치점에도 동일 적용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음식을 함께 나누는 것이야말로 더불어 사는 삶을 나누는 것이라 본다”며 “우리 몸에 이로운 외식문화를 통해 모두와 교감하고 싶다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맛과 건강에 재미까지 더한 독특한 메뉴들로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외식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