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불모터스, 일산 부천 분당 센터 신설..`DS는 독립선언!`

한불모터스, 일산 부천 분당 센터 신설..`DS는 독립선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1.09 17:50
  • 수정 2018.01.09 18: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올뉴 508 등 신차 2종 투입..플래그십 모델 DS7 크로스백 출시

푸조, 시트로엥,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수도권 서비스센터를 추가 오픈하고 서비스의 질적향상의 2018 계획을 내놨다.

한불모터스는 올 해 상반기 중 일산 부천 지역에 판금 도장이 가능한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분당 지역도 증가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와 세일즈 품질 향상을 위한 전담 인력을 배치했으며, PSA로부터 서비스 역량 강화 및 CS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매 분기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국내 서비스 및 세일즈 퀄리티 수준을 전 세계 푸조와 시트로엥 진출 국가 중 상위 10%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지난해 수입 디젤 시장이 전년 대비 11% 이상 위축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7% 이상 성장한 4871대를 판매, 누적 판매 대수 4만 대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한불모터스는 올해도 이러한 성장세는 유지하면서도 서비스와 세일즈 품질 강화 등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올 상반기 중 PSA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DS를 런칭 및 단독 전시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뉴 308, 올뉴 508, 뉴 C4칵투스, 그리고 DS7 크로스백 등 4종의 신차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올해 푸조 2008, 3008 그리고 5008로 구축된 푸조 SUV 라인업 모델들을 주력으로 6천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와함께 한불모터스는 올해 하반기 SUV에서 해치백으로 변화된 뉴 C4 칵투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뉴 C4 칵투스는 기존 모델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 더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 등을 탑재한 모델이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에서 독립되는 럭셔리 브랜드 DS를 올해 국내에 런칭한다. PSA는 2015년 DS가 시트로엥과 완전히 분리됨을 발표하고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독자적인 행보를 알린바 있다. 이를 위해 국내서도 지난해 12월부터 신규 인력과 전담 부서를 배치해 DS 브랜드 런칭 준비에 한창이다.

상반기 중 프랑스, 영국, 일본, 중국에 이어 세계 다섯 번째로 서울 대치동에 단독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플래그십 모델인 DS7 크로스백도 출시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불모터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