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인디비쥬얼 745i 출시
BMW 인디비쥬얼 745i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03.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 BMW 인디비쥬얼 745i 출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고객 만족 전략의 일환으로 최고급 주문 제작 차량인 BMW 인디비쥬얼 745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MW 인디비쥬얼 카란 모든 내외장재 및 색상, 기타 편의장치를 고객의 개인적 취향에 맞추어 주문 생산되는 차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출시되는 BMW 인디비쥬얼 745i는 BMW 코리아에서 최상의 인테리어와 옵션을 조화시켜 주문 생산되는 차이다. 차체 도장은 인디비쥬얼에만 특별 적용되는 카본 블랙 메탈릭으로 처리되었고, 검정색 하이그로스 새틴으로 마무리 했다. 인테리어는 플래티늄 화이트와 블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지붕손잡이를 포함해 인테리어 트림은 피아노 피니시 블랙으로 처리했다. 시트, 도어, 계기판 라이닝은 물론 중앙 콘솔을 따라 A, B 그리고 C 필라와 천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최고급 흰색 메리노 가죽을 사용했다. 또한 바닥 매트는 시트 마감 재질과 동일한 플래티늄 가죽으로 파이핑 되어 있다. 기존의 18인치 휠은 M 스타일의 20인치로 교체되었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코리아가 고객을 위한 1:1 맞춤 서비스를 극대화 하기 위해 드디어 인디비쥬얼 7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BMW 인디비쥬얼은 제작 단계에서부터 BMW 한대 한대를 고객의 취향과 차량에 대한 이해를 반영해 주문 제작되는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밝혔다. “현재는 745i 인디비쥬얼만 들여오지만, 고객의 수요에 따라 다른 7시리즈로도 넓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격은 기존 745i(1억5천20만원)에서 4,000만원 가량 상승될 예정이며, 주문후 최종 인도까지 6개월 가량 소요될 예정이다.

 

BMW 인디비쥬얼 출시행사는 14일 BMW 저먼 모터스 대치전시장, 15일 BMW 코오롱 모터스 강남전시장 그리고 17일에는 코오롱 모터스의 부산전시장에서 오후 7시에 각각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