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창간!
한국판 창간!
  • 지피코리아
  • 승인 2005.04.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라이센스 자동차 매거진 한국판 5월 창간호 나왔다.

는 영국 BBC에서 발행하는 자동차 매거진으로, 영국 및 유럽에서 최대 발행부수와 구독층을 구축하고 있는 세계적인 자동차 매거진으로 국내에도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러시아,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중동 등 비 영어권 국가에서 자국어로 라이센스판이 발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매거진이다.

 

현재 여성 패션지 ‘with’와 테니스 전문지 ‘TENNIS KOREA’를 발행하고 있는 미디어윌 M&B에서 발행되는 한국판 창간호는 국내 잡지 사상 유래가 없는 4컬러 표지를 시도해 독자 및 관련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창간 특별 부록으로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11일간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개최되는 2005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모든 독자에게 1매씩 제공,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판의 주요 기사로는, 국내 최초의 독점 기사인 롤스로이스 팬텀의 실제 시승 및 평가 내용과 주한영국대사 워릭 모리스 인터뷰 등의 로컬 컨텐츠와 애스턴마틴 AMV8 밴티지 특집, 미국 머슬카 삼총사 시보레 코베트, 닷지 바이퍼, 포드 머스탱을 미국 톱건들이 평가한 기사 등 다양한 스페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영국과 한국의 다양하고 심도 깊은 컨텐츠로 구성된 한국판은 국내 자동차 잡지들 가운데 최초로 ABC 협회에 가입, 매체의 신뢰도 함께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