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도심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랜드로버 도심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8.22 15: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일에서 10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국적인 행사 진행

이젠 SUV 제대로 알고 즐기세요.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디스커버리3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랜드로버의 디스커버리3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인 ‘랜드로버 익스퍼리언스(Land Rover Experience)’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4개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며,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들은 전문 SUV 운전 강사로부터 전통 패밀리카 컨셉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차량을 이용하여 오프로드 체험을 위해 특수 제작된 계단, 경사로 등의 코스를 주행하며 급경사의 내리막과 오르막 주행요령, 제동장치 사용요령, 차량 전복방지 운전 요령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후 참가자들이 직접 디스커버리3를 운전해 오프로드 트랙을 주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초보 오프로더뿐 아니라 오프로드 마니아들을 위한 SUV 운전자가 지켜야 할 기본 매너와 오프로드 주행요령 관련해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또한 가족을 동반한 참가자들에게는 행사를 후원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인 “케라스타즈”에서 기념품을 제공하며 소니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최첨단 휴대용 게임기인 PSP를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국내 SUV 사용자의 증가로 SUV를 이용한 다양한 레저활동과 야외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 또한 늘어났다”며 “이에 따라 국내 올바른 SUV 문화의 정착에 기여하는 것이 전통 SUV 브랜드인 랜드로버가 해야할 일이라 생각해서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될 서울 잠실 자동차극장 행사를 시작으로 6일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8일 대구 우방타워랜드, 10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신청은 랜드로버 코리아 웹사이트(www.landroverkorea.co.kr) 또는 가까운 매장에서 할 수 있다.

o 랜드로버 익스퍼리언스 행사 스케줄


일시 장소
9월 2일(금)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
9월 3일(토) 
9월 4일(일) 
9월 6일(화) 대전 엑스포 공원 야외 주차장
9월 8일(목) 대구 우방랜드 야외 주차장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