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빨강색 머스탱과 와인으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빨강색 머스탱과 와인으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9.22 08: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프로포즈 카 이벤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0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으로 “프로포즈 with 머스탱” 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포드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ford-korea.com/) 를 통해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15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박 2일로 포드 머스탱을 프로포즈 카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아영주산에서 제공하는 핑크 빛 와인 블랙타워로 멋진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포즈 이벤트이다. 

프로포즈 행사는 서울, 경기지역을 대상으로, 포드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본인의 소개와 사연을 접수하면 포드 코리아에서 00쌍을 추첨해 매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 명단은 10월 13일 포드 코리아 홈페이지에 발표 된다.

 이 프로포즈를 통해 6개월 안에 결혼을 하는 쌍에게는 웨팅카도 무료로 지원해, 프로포즈 후 서비스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머스탱을 프로포즈 카로 일반 소비자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하여, 머스탱을 체험하고 직접 알리는 접점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는 행사를 하게 되었다고 포드코리아에서는 밝혔다.   

이번 행사에 준비된 머스탱은 전세계 8백만 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아메리칸 스포츠카의 영원한 상징’으로 군림하고 있는 머슬카로 2004년과 2005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각각 쿠페와 컨버터블을 선보인 이후 ‘미국 자동차 자존심의 회복’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로 머스탱 고유의 디자인을 현대적 감각으로 완벽하게 재현해 ‘머스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가장 이상적으로 재현시킨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