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10.13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전국 대도시에서 실시

포르쉐 한국 공식 수입 판매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 카(주)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10월과 11월에 걸쳐 서울, 대구, 부산에서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고객들은 ’윈터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포르쉐 전문 진단 장비(PIWIS, Porsche Inter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를 이용한 차량 정밀 진단과 함께 무료 엔진오일 보충(1리터), 냉각수, 워셔액 보충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차량 점검 행사 후, 추가적인 부품 교환 또는 수리가 필요한 고객은 전국 대상 서비스 캠페인 기간(11월 1일-12일) 에 서울 용답동 포르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부품 및 공임의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 윈터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포르쉐 머그컵이 선물로 증정되며 차량 시승 행사 및 포르쉐 디자인 드라이버 셀렉션 (Porsche Design Driver’s Selection) 10% 할인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 카(주)의 마이클 베터 사장은 “포르쉐의 고객층이 넓어짐에 따라 지방 고객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고객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 서울은 물론 지방의 포르쉐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대구 경북 지역은 10월 17~18일 중앙모터스 서비스 센터, 부산 경남지역은 19~21일 3일간 부산 스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서울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용답동 포르쉐 전용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포르쉐 서비스 센터(2244-3421)에서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