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폭스바겐 ‘골프’타이어 공급기념 경품 大 축제

한국타이어, 폭스바겐 ‘골프’타이어 공급기념 경품 大 축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3.13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폭스바겐 타고 유럽여행 가자!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대표: 조충환)가 폭스바겐 ‘골프’ 차량, 유럽 여행권, 한국타이어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폭스바겐 타고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를 갖는다.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6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가 유럽 단일차종 기준 최대 판매 모델인 폭스바겐 ‘골프’에 고성능 UHP 타이어를 공급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상품으로는 폭스바겐 ‘골프’ 차량(1명)을 비롯해 유럽 여행권(1명, 동반 1인 포함), 벽걸이형 PDP TV(2명), 한국타이어 교환권(5명), 휴대용 게임기(6명), 영화예매권(60명) 등이며, 총 500여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걸쳐 3개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는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차량 등을 제공하는 ‘퀴즈 풀고 폭스바겐 타자’ 이벤트와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매주 45명 총 270명에게 선물을 주는 ‘댓글 달면 경품이 팡팡’ 이벤트가 벌어진다. 또 한국타이어 대리점에서는 행사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사고 유럽여행 가자’ 행사가 진행된다.

추첨 결과는 한국타이어의 창립기념 하루 전날 5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조현식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타이어가 유럽시장에서도 메이저 업체들과 당당히 겨룰 수 있는 수준에 올라섰다”며, “이 같은 사실을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 자사 제품을 사랑해준데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