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트트랙 스타 안현수『뉴쏘렌토』탄다

쇼트트랙 스타 안현수『뉴쏘렌토』탄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4.10 2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련지원용 뉴쏘렌토 전달…쇼트트랙 첫 그랜드 슬램 축하 선물

올림픽 등 각 종 국제 쇼트트랙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안현수(한국체대)가 기아차 『뉴쏘렌토』를 타게 됐다.

기아자동차는 9일 여의도공원에서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첫 그랜드 스램을 달성한 안현수 선수에 대한 『뉴쏘렌토』 지원식을 가졌다.

기아차는 이날 지원식에서 안현수 선수의 그랜드 슬램을 축하하며 그가 쇼트트랙에만 전념해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현수 선수가 타게 될 『뉴쏘렌토』는 4륜구동 리미티드(Limited) 모델로 6매 인대쉬 CDC 오디오, 세이프티 원터치 썬루프, 좌우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후방경보장치, 17인치 광폭타이어 등 최고급 사양이 적용됐다.

안현수 선수는 2005~2006시즌 월드컵 랭킹 1위에 오른 뒤 토리노 동계올림픽에서 최다관왕인 3관왕을 차지했고, 세계 팀 선수권에선 한국의 우승을 이끌더니 세계 선수권 종합우승까지 차지하는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국제빙상연맹(ISU)이 주관하는 4개 메이저 대회를 휩쓴 것은 이번 안현수 선수가 처음이다.

안 선수는 “쏘렌토는 평소에 타고 싶었던 차”라고 말하고 “새 차를 받은 만큼 더 열심히 훈련하여 국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안현수 선수는 『뉴쏘렌토』 를 받은 뒤 부대행사로 팬사인회를 가져 안 선수를 보기 위해 여의도공원을 찾은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3일 방한한 하인스 워드 선수에게 의전차량으로 오피러스 3대를 지원한 바 있으며, 박지성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 스타에게도 쏘렌토, 오피러스 등 각종 차량을 제공하는 등 빅스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