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 국내 출시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 국내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7.12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최상위 모델 7시리즈 중 차별화된 특수 맞춤형 차량인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Exclusive Line)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국내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BMW 인디비주얼 사업부의 전문가들이 한국 고객들의 취향을 정확히 반영, 세밀한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명품 제작차량이다.

최대출력 367마력 V8 4.8리터 엔진을 얹은 750Li 롱휠베이스 모델을 기본으로 우아하고 카리스마적인 성격이 부여된 바디 컬러와 인테리어가 총 17가지로 조합되어 제공된다. 기존 750Li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향상된 드라이빙 역동성, 스포티함 등과 어우러져 한층 격조 높은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새롭게 도입된 바디 컬러는 오팔 블랙, 블루 오닉스, 문스톤, 루비블랙 등 4종류의 인디비주얼 페인트이며, 인테리어는 5가지 색상의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시트, 3가지 인디비주얼 인테리어 트림, 3가지 실내 천정 색상 등을 조합한 6종류가 있다. 즉 내외장재를 최대 17가지 컬러조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각기 다른 취향을 반영하고 있다.

그 밖에 뒷좌석 VIP 전용 테이블과 뒷좌석 전용 인디비주얼 독서등, DVD 체인저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패키지에 따라 뒷좌석 좌우 독립형 모니터(패키지 A), 뒷좌석 중앙 모니터(패키지 B)가 달린다.

아울러 독일 본사에서 2년간 직접 개발한 최신 한글 K-내비게이션, 적외선 카메라로 야간 운전시 전방 300m까지 시야를 확보해 주는 BMW 나이트 비전 및 룸미러 내장 센서로 하이빔/로우빔을 자동 전환하는 하이빔 어시스트, 최신 LG 핸드폰, 20인치 인디비주얼 알로이휠 등 고급 안전 편의장치가 장착된다.

7시리즈 전 모델에 장착되는 한글 K-내비게이션은 첨단 통합형 컨트롤러인 iDrive 조작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중앙의 8.8인치 모니터뿐 아니라 계기판에도 현재위치와 거리, 방향 화살표 등의 정보가 함께 표시되어 운전 중 쉽게 도로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차발표회에는 독일 본사 BMW 인디비주얼 사업부 매니저 얀 쉐무트(Jan Schemuth)가 참석해 ‘BMW 750Li 익스클루시브’의 기본 컨셉과 특징 그리고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옵션에 대해 소개했다. 아울러, 세계 최고의 부호들이 즐겨찾는 수제작 베라왕(Vera Wang) 명품 드레스를 입은 모델이 특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최고의 품격과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모델"이라 소개하며, "계속해서 한국 고객의 취향과 이동성에 대한 이상을 반영하는 모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MW 750Li 익스클루시브 라인의 국내 판매가격은 뒷좌석 좌우 독립형 모니터가 장착된 패키지 A 사양이 2억1900만원(부가세 포함), 뒷좌석 중앙 모니터일 경우 패키지 B는 2억150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