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2006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 지원서 접수 실시

포드코리아, ‘2006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 지원서 접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8.22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까지 환경단체 및 개인 대상 접수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0월 8일까지 ‘2006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Ford Motor Company Conservation & Environmental Grants)’에 참여할 환경단체 및 개인의 지원서를 접수한다.
 
‘2006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은 국내의 환경 및 생태계보호 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이나 단체를 선정해 후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모집부문은 생태계 보호와 자연 및 환경 보존 2개 분야로 나누어 접수한다.
 
후원을 받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오는 10월 8일까지 포드코리아 홈페이지(www.ford-korea.com)를 통해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사진, 슬라이드, 신문기사, 비디오 등의 시각자료와 함께 우편 또는 이메일(fordgrants@atpr.co.kr)로 접수하면 된다.
 
후원대상 선정 및 시상은 환경 관련 각계 인사로 구성된 4명의 심사위원단(위원장 이화여대 최운식 교수)이 선정, 11월 10일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은 2002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21개 환경 단체의 환경보존 및 생태계보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사장은 "포드코리아는 해마다 환경운동의 일선에서 어렵게 활동하는 풀뿌리 환경단체 및 개인을 발굴, 지원해 오고 있다."며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이 국내의 대표적인 환경후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향후 지원규모와 대상을 확대해 보다 많은 단체나 개인의 활동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5년간 이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화여대 최운식 교수는 "포드 환경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운동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