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M-Class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M-Class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8.29 13: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 는 8월 28일(월)부터 도시감성 럭셔리 SUV The new M-Class의 기존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he new M-Class의 스타일링 패키지를 선착순 20세트에 한해 정상가격에서 약 22%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타일링 패키지에는 프론트 언더드라이브 가드(1개)와 리어 언더드라이브 가드(1개), 사이드 가드(1세트), 루프 스포일러(1개), 허브 캡 (4개)이 포함된다. 

스타일링 패키지는 The new M-Class에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스포츠 패키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도시감성 럭셔리 SUV인 The new M-Class의 고급스러움과 다이내믹함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자신만의 디자인과 특별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스타일링 패키지의 프론트 언더드라이브 가드는 스트라이킹한 전면부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은색 프론트 그릴의 멋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듀얼 크롬 배기 파이프와 어울리는 리어 언더라이브 가드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력함을 연출해준다. 사이드 가드는 일렉트로-폴리쉬트 (Electro-polished)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으며, 플라스틱 발 디딤판이 장착되어 승하차를 더욱 편리하게 한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스포티 룩의 루프 스포일러는 The new M-Class와 더욱 잘 어울리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차량과 같은 색상으로 도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4개가 제공되는 허브 캡은 청색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로드 스타 디자인으로 휠 허브를 깨끗하게 지켜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지난 2월 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The new M-Class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도시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을 겸비한 The new M-Class를 만나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