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8.31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300C, 퍼시피카, 짚 그랜드 체로키 디젤 대상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9월 1일(금)부터 크라이슬러와 짚 브랜드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차종은 크라이슬러 300C 3.5와 5.7, 퍼시피카, 세브링 컨버터블 그리고 짚 그랜드 체로키 디젤로 해당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금융 프로그램과 함께 200 ~ 3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세단인 크라이슬러 300C 3.5 또는 5.7 HEMI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장 36개월의 초저리 유예 금융 리스 및 운용 리스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금융 프로그램 이용 고객은 250~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항공 마일리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거나, 원할 경우 OK 캐쉬백 포인트로 받을 수도 있다. 36개월 유예 금융 리스 이용 시 고급 내비게이션을 장착한 300C 3.5 모델의 월 불입금은 104만원이다. 현금 구매 시 취득세가 지원된다.

또한, 크라이슬러 퍼시피카와 세브링 컨버터블 그리고 짚 그랜드 체로키 디젤 구매 고객도 취득세 지원 등 할인 혜택과 함께 차종 별로 무이자 할부 또는 장기 초저리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세브링 컨버터블의 경우, 취득세 포함 2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0개월 저리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월 53만 8천원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가을의 시작인 9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다양한 금융프로그램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크라이슬러와 짚 브랜드 차량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는 9월 4(월)일부터 22일(금)까지 3주간 전국 17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대대적인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라이슬러 300C와 퍼시피카, 그랜드 체로키 등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주력차종의 시승 기회는 물론, 아로마 핸드 마사지, 네일 케어, 골프 퍼팅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가까운 크라이슬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