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맨’ 최경주 프로와 함께하는 캐딜락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캐딜락맨’ 최경주 프로와 함께하는 캐딜락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09.04 18: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골퍼 최경주와 함께하는 1일 골프 라운딩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GM 코리아(www.gmautoworld.co.kr 대표 이영철)는 오늘 9월 4일 캐딜락 VIP 고객을 초청하여 PGA에서 활약중인 최경주 프로와 함께 하는 특별한 라운딩 행사를 진행했다. GM코리아는 국내 방문시 캐딜락을 의전 차량으로 활용하고 있는 ‘캐딜락맨’ 최경주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 라운딩 행사를 VIP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최, 캐딜락 VIP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경기도 지산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캐딜락맨 최경주 프로와 함께하는 캐딜락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GM코리아 이영철 대표이사와 최경주 선수의 환영사로 시작, 최경주 선수와 함께 하는 스페셜 라운딩 및 원 포인트 레슨 그리고 성공적인 골프를 위한 노하우 레슨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세계적인 기량의 최경주 프로로부터 직접 받는 골프 레슨에 캐딜락 고객들은 매우 만족스러워 했으며, 행사 내내 최 프로의 말을 경청하며 시종일관 진지하고 열띤 분위기로 행사에 참여했다.

GM코리아는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이미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유명인으로 최경주 프로를 선정하는 등, 타겟 고객에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다양한 캐딜락 관련 행사를 진행해왔다. 최경주 프로가 국내 활동을 위해 방문할 때마다 의전차량으로 퍼포먼스 럭셔리 중형 세단 STS 등 캐딜락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CTS 신차 출시회에서는 직접 차량을 소개하는 특별 게스트로 최 프로를 초청했다.

GM코리아 이영철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의 이미지에 걸맞는 세계적인 수준의 최경주 프로와 함께 진행한 행사가 고객의 큰 호응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VIP 고객 대상으로 캐딜락의 명성과 품격에 맞는 특별한 고객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생각이다” 라고 전해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