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 Q멤버스배 카트라이더 대회 개최

기아 Q멤버스배 카트라이더 대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6.11.15 1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자동차업계 최초로 통합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물론 정기적인 차량관리를 책임지는 ‘Q멤버십 프로그램’ 탄생을 기념해 뉴쎄라토를 경품으로 내놓는 등 다양한 인터넷 이벤트를 마련한다.

기아차는 인터넷 게임 전문 사이트인 넥슨과 제휴해 16일부터 자동차 경주게임을 통해 뉴쎄라토, 노트북,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기아 Q멤버스배 카트라이더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정규 카트라이더 경주인 그랑프리대회, ▲카트를 뒤로 조정해 경기를 갖는 거꾸로 달리기 대회, ▲엽기적인 경주를 펼치는 엽기 플레이대회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실시하며, 16일부터 29일까지 예선경기를 펼치고 다음달 9일 최종 본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경기에 참가하려면 기아차 Q멤버스 사이트(www.Qmembers.com)를 방문해 ‘쎄라토 카트’ 등 아이템을 선물 받은 뒤 카트라이더 게임 사이트에서 ‘Q멤버스배 카트라이더 대회’에 참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그랑프리대회 우승자에게 뉴쎄라토 1대를 상품으로 제공하고, 2등 노트북, 3등 최신형 휴대폰을, ▲거꾸로 달리기 대회 우승자에게는 노트북, 2등 최신 MP3, 3등 외식상품권을, ▲엽기플레이 대회 우승팀에게는 상금으로 10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기아차는 Q멤버스 사이트의 홍보를 위해 ▲회원가입 경품이벤트, ▲온라인 차계부 행운 이벤트, ▲동호회 회식비 지원 이벤트 등을 마련, 웹투어 여행권, 최신형 DMB 내비게이션,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Q멤버십 프로그램이 업계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며 “Q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차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은 물론 기업 이미지 개선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참고 : Q멤버십 프로그램 내용


구   분 내   용 비  고
Q카드 발급 - 신차구매시 기본 발급
- Q멤버스 사이트 또는 기아 영업거점, 정비망 등에서 신청
(기존 보유고객) 
포인트 적립 - 가맹점에서 서비스나 물품 구입시 5~0.5%의 Q포인트 적립
- 신차구매, 정비, 물품구입시 Q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정비서비스 - 6년간 총 7차례에 걸친 정기점검 서비스
- 휠 세정 등 특별 차량 캐어 서비스 
Q멤버스 사이트 - 국내 최초 자동차 멤버십 전용 사이트
- 모바일 차계부 서비스 등 맞춤형 차량 관리 서비스 제공 
※ 보다 자세한 내용은 Q멤버스 사이트 참고(www.Qmembers.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