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코리아, MINI 고객 스노우보드 번개

BMW코리아, MINI 고객 스노우보드 번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2.12 08: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고객 마케팅을 앞서 선보이는 BMW 그룹 코리아의 MINI가 고객 100여명과 함께 9일 밤 고객 스노우보드 번개모임을 가졌다. MINI 차량 구입시 설문 조사된 고객의 취미와 관심분야, 스포츠 등을 바탕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약 1,500명에 이르는 MINI 고객에게 SMS 문자로 알렸으며 신청을 통해 총 100여명의 고객이 참가, 비발디파크에서 ‘비포 썬라이즈(Before Sunrise)’ 즉, 9일 밤부터 10일 해뜨기 전 새벽녘까지 밤샘 보딩을 즐기며 신나게 설원을 누비도록 마련되었다.

MINI 스노보드 번개 참가 고객들에게는 1인동반 리프트권과 스낵 및 음료 등 먹거리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MINI 텐트바 티켓이 제공되었다. 또한 보딩 전에는 스노우보드 초보자들을 위해 특별 강습자 3명을 초청, 슬로프와 보딩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더불어 사전 MINI 강남전시장에 전달한 고객의 스노우보드를 스키장까지 안전하게 운반해주는 서비스도 진행, 고객의 불편함을 최대한 줄였다.

보기만해도 즐거운 독특한 디자인과 작지만 강한 성능으로 매력을 한껏 과시하는 MINI는 해마다 다양한 이색 고객행사를 진행,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겨울 시즌을 고려한 이색 번개행사 ‘비포 썬 라이즈(Before Sunrise)’ 외에도 도심속주행행사인 ‘MINI 시티런’, 대형 MINI 로고 재현의 ’MINI 유나이티드’, MINI차량을 타고 이동해 미션을 수행하며 보물을 찾는 ‘황금MINI 를 찾아라'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있다. 이같이 MINI는 MINI의 브랜드 가치인 ‘신나는 즐거움(Joy)’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고객중심의 톡톡튀는 마케팅으로 선보이고있으며, 자칫 딱딱하고 지루할 수 있는 자동차 이미지를 색다르게 탈바꿈하여 타 브랜드 고객 및 업계의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