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TDI 시승회 개최

폭스바겐 TDI 시승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3.07 11: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강력하고 친환경적인 직분사 디젤 엔진, TDI의 전 차종을 직접 타볼 수 있는 고객 시승회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시승회는 “친환경 TDI”를 테마로 유럽 스킨케어 1위인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Clarins)와 함께 진행해 TDI의 뛰어난 가속성능은 물론 친환경적 특성을 강조한다.

폭스바겐 TDI 시승 행사는 서울 지역을 포함하여 대구, 대전, 청주, 광주, 부산 등 지방 전시장 13곳에서 열린다. 서울지역의 고진모터스㈜, 메트로모터스는㈜, 클라쎄오토㈜는 각 전시장에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또 지방 전시장에서도 해당 기간에 각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회를 열 예정이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클라란스의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과 각 전시장 별로 열쇠고리, 머그컵, 우산, 모자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승은 각 딜러사의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폭스바겐 TDI는 기존의 디젤엔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변화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폭스바겐 TDI는 디젤 자동차의 단점인 진동과 소음을 완전히 극복하여 시승해보면 도저히 디젤 차량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숙하다. 또한 TDI 엔진은 최신 디젤 미립자 필터를 장착하고 있어 매우 친환경적이며,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유로4에 부합한다. 여기에 놀라운 가속성능과 운전의 재미, 그리고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도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해 시승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폭스바겐코리아 02-6009-0400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