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C30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 C30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3.12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지난 4일 출시 이래,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ool Compact C30을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젊은 타겟 속에 전면 배치하는 각종 이색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과 공동으로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열흘 동안, 편의점 훼미리마트에서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볼보 C30 시승권이 포함된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패키지를 제공키로 한 것. 이 패키지에는 Cool Compact C30 주말 시승권, 신라호텔 패키지(석식/조식 포함) 그리고 장미 꽃다발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훼미리마트와의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7일, 삼성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훼미리마트 대치동부 지점에서 Cool Compact C30을 전시하고, 현장에서 이벤트 경품 응모권을 접수받는 게릴라 이벤트를 벌였다. 이 날, 전시된Cool Compact C30은 훼미리마트를 방문한 젊은 소비자들과 직장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2535 세대의 엔터테인먼트 메카인 서울 삼성동 코엑스 몰에서도 C30을 만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5일부터 4월 20일까지 코엑스 내에 위치한 조선호텔 외식 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레스토랑과도 손을 잡고 Cool Compact C30 한 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Cool Compact C30을 전시하고 ‘볼보 특별 메뉴’를 제작, 볼보 특별 메뉴 30만원 이상을 적립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C30쿨 팩키지 한 대를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보민 마케팅 이사는  “C30의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 때문에 이벤트가 펼쳐지는 곳곳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이색적이고 젊은 층의 문화 속에 친근하게 다가 설 수 있는 마케팅을 통해 C30을 젊은 타겟에게 확실히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쿨 콤팩트 볼보 C30은 지난 4일 한국에 첫 선을 보였으며, 해치백 스타일의 작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실용적인 도시형 스타일의 모델로 특히 독특하고도 귀여운 글라스 테일게이트의 후면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 판매 가격은 3,290만원(VAT 포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