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여름방학 어린이 골프 아카데미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여름방학 어린이 골프 아카데미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7.31 2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 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 고객의 자녀 6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일(금)까지 4일간 쉐라톤 워커힐 호텔 내 잭니클라우스 골프 아카데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2007(Mercedes-Benz Kids Golf Academy 2007)’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자녀 중 초등학생 및 중학교 1학년까지의 청소년(만 7세부터 만14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고객 차량 1대당 1인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8월 6일(월)까지 행사 신청 서류를 구비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운영사무국으로 팩스로 접수하거나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mb-kidsgolf.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참가가 확정된 고객은 소정의 참가비 (19만원)를 납부하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는 고객뿐 아니라 그들의 가족과 자녀들까지 배려하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알려져 왔다. 이 프로그램은 유익하고 품격 있는 고객 자녀 대상 골프 교육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으며 작년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골프 아카데미 2007’은 지난해에 비해 프로그램은 한층 다양해지고 규모는 더욱 커졌다. 총 30명을 대상으로 했던 작년 행사와는 달리 올해에는 참가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구력에 따라 각각 30명씩 초급자와 중급자 클래스로 나뉘어 총 60명에게 실력에 따른 골프 원리 및 골프 에티켓을 지도 받게 된다. 주니어 레슨 부문의 노하우를 지닌 美 PGA 클래스 A 멤버인 ‘제이슨 강’ 프로의 지도로 골프에 대한 흥미와 재미뿐 아니라 건전한 스포츠맨십을 쉽게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린이용 골프 클럽과 함께 각종 기념품 및 중식이 제공되며, 동반하는 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별도로 준비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폭넓고 차별화된 기획으로 준비했던 키즈 골프 아카데미 행사를 올해도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좀 더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며 한발 앞서 나가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