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S600L타고 독일 가세요"

벤츠코리아 "S600L타고 독일 가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8.08 1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는 국내 설립 5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31일(금)까지 ‘한국 진출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매하여 현재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구매하는 차량 가격의 2%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행사로 모든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동 기간 동안 S 600 L 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독일 본사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특별 고객 행사 기간 동안 기존에 메르세데스-벤츠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 600 L을 새롭게 구매할 경우에는 2%의 금액 지원 혜택 및 독일 여행 기회를 모두 받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S 600 L을 구입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독일 여행권은 일주일의 일정이며,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장, 박물관 방문은 물론 마이바흐와 SLR 등이 전시되어 있는 마이바흐 센터(Center of Excellence) 관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유명 관광지와 쇼핑 명소도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한국 진출 5년을 맞이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그동안 대규모 런칭 행사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업계 최고 수준의 A/S 시스템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난 5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명성을 국내 시장에서 계속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