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온-로드 모터사이클 CB600F Hornet ABS 출시

혼다코리아, 온-로드 모터사이클 CB600F Hornet ABS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8.23 18: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정우영, www.hondakorea.co.kr)는 수냉 4사이클 DOHC 4기통 엔진을 탑재한 온-로드(On-road) 모터사이클 `CB600F Hornet ABS` 을 8월 23일 한국시장에 처음 출시한다고 밝혔다.

CB600F Hornet ABS 는 중형급 온-로드 모터사이클 중 훌륭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이미 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모델이다.

특히 유럽에서는 모터사이클과 스쿠터를 처음 배우는 단계의 라이더들이 가장 선망하는 모델로 젊은 라이더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렸을 뿐만 아니라 마니아에게도 대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간결하고, 안정성을 갖춘 CB600F Hornet ABS는 중앙 집중형 무게 중심으로 인해 보다 날렵해진 스타일, 가벼워지고 매끄러워진 차체는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으며 도심을 운행할 때도 안락함을 선사한다.

CB600F Hornet ABS 는 CBR600RR의 혁신적인 엔진과 함께 개발되었으며 동급 중에서 가장 컴팩트하며 강력한 엔진을 갖고 있다. 코너링 시 즉각적인 반응과 충분한 토크 구동력을 전달하며, 이상적인 무게 균형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향상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최적의 무게 중심화를 위해 배기 시스템이 엔진 밑으로 이동된 새로운 로우 스렁(low-slung) 배기 시스템을 사용하였다. 알루미늄 모노-백본 프레임 구조는 내구성과 견고함을 향상 시켰으며 감도 높은 핸들링을 선사한다.

또한 최고의 제동력을 제공하는 혼다의 최첨단 Combined ABS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하였으며 혼다 도난방지 시스템 HISS (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CB600F Hornet ABS 는 펄 옐로우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 하였으며 가격은 1,099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