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 코리아, 짚 컴패스 액세서리 패키지 2종 출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짚 컴패스 액세서리 패키지 2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8.30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도심형 컴팩트 SUV 짚 컴패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2가지 액세서리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액세서리 패키지는 랠리 팩(Rallye Pack)과 스타일링 팩(Styling Pack)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보다 독특하게 ‘맞춤형’ 컴패스를 연출할 수 있다. 크라이슬러는 짚 컴패스의 주 고객층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이라는 점에 착안, 이와 같은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

랠리 팩은 컴패스에 보다 스포티한 느낌을 가미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에어로 다이내믹 바디 킷(Grounds Effect kit), 테일 게이트용 대형 스포일러 그리고, 크롬 머플러 팁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타일링 팩은 더욱 톡톡 튀는 컴패스를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크롬 테일 램프 가드(Tail lamp guards), 크롬 주유구, 다용도 루프 크로스 바 그리고, 실버 컬러의 스틸 사이드 가드(Steel painted silver) 이 포함된다. 이외에 18인치 블랙 스포크 알루미늄 휠도 추가 선택 가능하다. 액세서리 패키지의 가격 (부가세 별도)은 랠리 팩이 237만 4천원, 스타일링 팩이 89만 7천원이며, 알루미늄 휠 세트는 108만 5천원이다.

한편, 짚 브랜드 최초로 ‘도심 주행’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짚 컴패스는 올해 6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된 이래 7월말까지 약 2개월간 143대가 판매되었으며, 특히, 지난 8월에는 96대가 등록되어 수입 SUV 판매순위 2위에 올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컴패스는 전륜구동 방식과 상시 4륜 구동 (4WD) 방식이 동시에 가능한 프리덤 드라이브(Freedom Drive I™)가 장착되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차세대 프론트 듀얼 에어백, 사이드 커튼 에어백과 전자식 주행 안정화 장치도 풍부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천만원대라는 획기적인 가격으로 컴팩트 SUV가 가진 기본 항목이라 할 수 있는 높은 경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