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카 튜닝카 모터쇼 '2007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대전서 개최

슈퍼카 튜닝카 모터쇼 '2007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대전서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9.07 11: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카와 튜닝카를 총 망라한 대규모 자동차 전시회가 내달 2일 대전에서 처음 개최된다.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내달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슈퍼카와 튜닝카, 그리고 자동차 최신 트렌드, 용품 등을 소개하는 “2007 대전드림카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서울, 부산, 대구 등지에서 열려왔던 대규모 자동차 전시회가 대전에서 처음 개최되는 것으로, 충청권 시민들에게 이색적이고 다양한 슈퍼카와 튜닝카를 소개하고, 자동차 애프터마켓에 대한 인식 제고와 관련 산업을 육성한다는 방침하에 개최된다. 행사는 연예인 레이싱팀 고스트와 ㈜MODifY, TJB대전방송이 공동 주최하고, 요요컴이 주관한다.

특히 수 억 원대에 이르는 고가의 희귀차인 슈퍼카와 튜닝카가 다수 전시되며, 공연 및 자동차 경기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돼 있다. 연예인 레이싱팀인 고스트의 박재훈 감독과 R.e.f 출신의 가수 이성욱, 개그맨 안상태, 팝핀현준 등 평소 레이싱 매니아로 소문난 연예인들이 행사 주최자 겸 참가자로 참석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ㆍ일 양국의 유명 레이서들이 참가하는 2007 한ㆍ일 드레그레이스 챔피언전이 오는 30일 사전 부대행사로 국내 레이싱 최초로 생중계된다. 또한 깜짝 이벤트로, 연예인 레이싱팀 대 대전선발팀과의 친선경기도 준비되어 있어 행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킬 것 전망이다.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대전드림카페스티벌은 대전에서 처음 개최되는 자동차 종합축제인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자동차 관련 기업과 대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자동차 종합축제로 자리매김하여 대전이 자동차 전시 및 튜닝산업의 새로운 메카로 부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 예매는 대전국제드림카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dreamcarfestival.com)나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가능하다. 입장료는 성인 8,000원, 초중고생 6,000원이며, 10월1일까지 사전예매를 할 경우 성인 6,000원 및 초중고생 4,000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전광역시를 비롯, 하니웰코리아, 우송공업대학, 우송정보대학, 요코하마타이어, 아집오일, 우진공업(주), 루마필름, 레이싱큐브, 코리아카트, 플레이져 등이 후원사로 나선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