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My Dream SLK” AMG 휠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My Dream SLK” AMG 휠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10.11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는 12월 31일까지 최고급 로드스터 SLK-Class의 기존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LK-Class의 AMG 휠 패키지를 정상가격에서 25%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SLK-Class AMG 휠 패키지는 프리미엄한 최상급 품질의 18인치 AMG 트윈 스포크 휠과 더불어 드라우트 스탑(Draught-stop)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우트 스탑은 오픈 드라이빙 시 바람의 흐름을 조절해주는 기능으로 운전자의 편안함을 향상시켜 주며, 보관용 백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두 가지 스타일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패키지 구매 후 타이어 및 휠, 타이어 교환 관련된 부품에 대한 공임 또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로드스터 SLK-Class는 새롭고 다이나믹해진 메르세데스-벤츠를 상징하는 모델이다. SLK-Class는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에 있어 더욱 스포티해졌으며, 강력한 엔진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섀시와 스티어링을 통해 더욱 민첩한 드라이빙의 묘미를 느끼게 해준다. 

AMG 휠 패키지는 SLK-Class의 스포티하고 파워풀한 디자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보디라인과 스타일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자신만의 디자인과 특별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SLK-Class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느낌의 SLK-Class를 만나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