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차코리아, 2008년형 The All-New C70 출시

볼보차코리아, 2008년형 The All-New C70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3.19 12: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하드톱 컨버터블, C70의 2008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세계 최초의 쓰리 피스(Three-Piece) 하드톱 4인승 컨버터블 모델인 볼보 The All-New C70은, 루프를 닫으면 완벽한 스포츠 쿠페로 평일 도심에서 고급스럽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레저를 즐기는 주말에는 하드탑을 오픈, 스타일리쉬한 컨버터블로 전환해 자유로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투인원(Two-in-One) 컨셉의 모델이다.

새롭게 출시한 2008년형 The All-New C70은 기존 C70에 비해 내부 인테리어를 보다 스포티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알루미늄으로 형성된 센터스틱과 함께 개선된 스포츠핸들을 탑재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도어 내부와 센터 콘솔 등의 수납 공간을 극대화해 내부 공간활용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볼보 2008년형 The All-New C70은 안전의 대명사 볼보자동차답게, 차량의 양쪽 사이드 미러에 소형 카메라를 장착, 주행시 양쪽 사각지대에 차량 및 오토바이 등의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차량 내부의 알람 램프를 통해 그 존재를 알려주는 사각지대 정보시스템 BLIS(Blind Spot Information System)를 기본으로 채택해 능동적인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사이드 미러의 크기를 기존에 비해 크게 늘려 운전자로 하여금 보다 여유로운 시야를 확보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2008년형 The All-New C70은, 컨버터블 모델에 최적화된 측면 보호 시스템(SIPS), 측면 충격에 대비한 커튼식 에어백(IC), 전복 시 강철빔이 즉각적으로 솟구쳐 탑승객을 보호하는 전복방지시스템 (ROPS-Roll Over Protection System) 등 The All-New C70의 자랑으로 꼽히던 안전 시스템은 그대로 이어나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2008년형 The All-New C70은 차량 탑승자를 위한 최첨단 안전시스템은 물론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