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제 4회 아우디 콰트로컵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아우디, 제 4회 아우디 콰트로컵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3.20 0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다음달 4월 7일 서울 경기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 4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91년 독일 본사에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이듬해 세계 대회로 규모가 확대되었다.

2005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4월 7일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5월 하순까지 전국 각지의 최고급 골프장에서 6회의 지역예선과 6월 9일 한국결선 등 총 7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6월 9일 한국결선 대회 진출 기회는 콰트로 리그의 상위 20% 내 선수들에게 부여되며, 최종 우승자 1팀(2명)은 오는 10월 스페인 떼네리페(Tenerife)에서 열리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Audi quattro Cup World Final)에서 세계 40 여개국의 결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최종 우승자 1팀(2명)에게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관련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요금 및 최고급 호텔 포함 경비 일체를 후원한다.

한편, 국내 예선 및 결선 대회의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A6 2.0 TFSI(판매가격 5,750만원)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각 리그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아우디 코리아 트레버 힐 사장은 “제 4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고객과 함께하는 아우디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다이내믹 이미지를 강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아우디는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더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 4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참가비는 15만원 (부가세 별도)으로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대회 2주 전까지 각 지역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지역 전시장 및 콰트로컵 홈페이지 (www.audiquattrocup.co.kr)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