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드슈퍼카 코리아 투어 with 김중만

월드슈퍼카 코리아 투어 with 김중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3.26 1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서 개최

3월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10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월드슈퍼카 코리아 투어 with김중만」을 개최하여 세계최고의 슈퍼카와 슈퍼바이크를 전시한다.

이번에 열리는 ‘월드슈퍼카 코리아 투어 with 김중만’에서는 국내에서는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었던 세계기네스기록 공식 최고속의 기록을 보유했던 스웨덴의 슈퍼카 ‘코닉세그 CCR‘, 슈퍼카 중의 슈퍼카 ‘부가티 베이런’, 전세계 25대만 한정 판매된 ’파가니 존다 F‘카본버전, 공도를 달리는 포뮬러기술의 집약체 ‘엔초 페라리’, 세계유일의 브리티시오픈 GT3컵 우승차량 ‘로터스 GT3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포르쉐 위의 포르쉐 ‘루프 RGT / RT12', 포르쉐의 야심작 '카레라GT' 등 세계 최고의 슈퍼카 20대가 전시된다.

슈퍼바이크는 전세계 모터사이클 레이싱에서 유로바이크의 엄청난 퍼포먼스와 스피드를 뽐내는 듀카티998과 최고속도 312km/h를 마크한 MV Agusta F-312r, 국내 유일의 국가 공인 커스텀 바이크 제작사인 문차퍼스 사에서 만들어낸 CRUDO가 전시 예정이며, 100km까지 2.8초 주파에 132마력을 가진 괴물급 바이크 컨페더레이트 사의 F131 헬켓 등 슈퍼바이크 15대가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행사는 사진작가 김중만의 참여로 예술작품으로서의 슈퍼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개막행사로 진행되는 사진작가 김중만 초청 세미나는 「사진작가 김중만의 작품세계」라는 주제로 작가의 마인드, 작품설명, 촬영기법에 관해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자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초청한다. 또한 행사장 내 상설 전시되는 작가의 작품은 작가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슈퍼카, 슈퍼바이크 작품으로 작가의 새로운 작품세계를 볼 수 있다. 또한 관람객에게는 슈퍼카의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시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색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전시관 내에서 다양한 공연과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사전예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벤트참여는 월드슈퍼카 코리아투어 홈페이지 (www.wsuperca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행사 입장권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가능하다. 입장료는 성인 10,000원이며, 초중고생 7,000원으로 사전 예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해 5월 30일부터 6월 8일 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월드슈퍼카코리아투어 With 김중만’을 만날 수 있다.

이번행사는 (주)대구방송 TBC가 주최하고, (주)세양S&P, (주)Btree Communications가 주관하며, 코레일, 대구보건대학이 후원하고, 엠월드가 협찬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