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 대상 골프대회·티파니 보석전 초대

기아차,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 대상 골프대회·티파니 보석전 초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4.07 1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와 티파니 보석전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 140명을 초대해 오는 5월 19일 「MOHAVE & OPIRUS 고객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경기를 통해 우승과 준우승을 가리며 최저타,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어워드도 마련했으며,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모하비 1대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2일에 발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나 운영본부(02-333-7463/7469)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기아차는 티파니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티파니 보석전」에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 1000명을 초청한다. 「티파니 보석전」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4월 17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및 행사를 통해 오피러스와 모하비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아차는 모하비와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콜센터 운영(1566-5854)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6년간 총 7회의 무상점검 서비스 ▲총 4회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공항 편의 서비스 등 ‘모하비 & 오피러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공항 편의 서비스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와 함께 짐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전담 직원이 수하물을 항공사 카운터까지 운반해 주는 수하물 운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