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랜드로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10.10 12: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덜컹덜컹 인공 오프로드에서 스릴 즐기세요”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행사인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Land Rover Experience)를 부산 벡스코 야외 주차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는 시소, 계단, 불규칙 험로 탈출, 미끄럼 주행 코스 등 특수 제작된 7가지 인공구조물로 거친 노면 상황을 재현해,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성능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16m 길이의 수로 주행 코스는 물로 인한 시야 가림과 바닥에 설치된 요철 장치로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스릴을 맛볼 수 있으며, 높이 4m 20cm 경사각 28도에 이르는 급사면 등판코스는 수십 개의 회전롤러를 설치해 미끄러운 빙판 언덕길을 연출한다.

참가자들은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 System™),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Hill Descent Control™)를 비롯해 랜드로버의 첨단 오프로드장치 사용방법과 험로 주행요령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강사와의 시범 주행 후 직접 차량을 운전해 볼 수 있다. 

이 밖에 운전자가 동반한 가족, 어린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드벤처 존에서는 동작을 인식하는 영상 스포츠 게임과 골프 어프로치 게임, 사격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에서는 훈제연어와 스테이크 케밥, 해산물 꼬치 등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바베큐 파티가 펼쳐진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이번 행사는 60년간 SUV만을 만들어 온 랜드로버의 전문 기술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가족 대상 체험행사를 통해 오프로드 문화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부산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사인 한영모터스(051-623-77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