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12.01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일(수)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MercedesCard Ladies Day)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여성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고객행사로, 안전 운행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기능 소개와 드라이빙 매너 교육부터 뷰티 클래스와 패션쇼까지 여성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는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세션마다 100명씩, 총 200명의 메르세데스카드 여성 고객이 초청된다.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는 라 메르(LA MER)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포레스타(FORESTA)가 제안하는 연말연시 특별한 파티를 위한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링 클래스 그리고 베라 왕 (VERA WANG)의 이브닝 드레스와 웨딩 드레스 패션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뉴 제너레이션 My B를 출시하며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Active Parking Assist)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는 일렬 주차를 어려워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있는 기능으로, 손을 쓰지 않고도 자유로이 일렬 주차를 가능하게 한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배우는 드라이빙 매너 등의 프로그램 또한 준비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쉽을 통해 판매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발급되는 멤버쉽 카드이다. 메르세데스 카드 회원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각종 행사 및 신차 정보가 수록된 메르세데스 카드 저널을 정기 구독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가 주관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초청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항공, 패션 등을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와 업무 제휴를 통해 보다 폭넓은 VVIP 서비스 및 최고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