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짜로 타고 다이아몬드도 받고

벤츠 공짜로 타고 다이아몬드도 받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3.05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오는 3월 9일(월)부터 4월 3일(금)까지 4주간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E-Class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E-Class 전국 시승행사는 E-Class 7개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참가하는 고객은 원하는 차종을 직접 선택해 시승할 수 있다. 또한, 시승 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며, 참여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유선 문의하거나 직접 전시장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코리아㈜는 3월 한 달 동안 E-Class 전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서비스(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평생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등록일 기준)

메르세데스-벤츠 E-Class는 1946년 첫 출시 이후 60년 동안 천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로서 안전, 편안함, 혁신, 경제성, 품질 등 브랜드의 기본 가치를 상징해왔다.

지난 2006년에 선보인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기존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다이내믹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신형 엔진과 다이렉트 콘트롤 패키지 등 최첨단 기술의 장착으로 파워풀한 드라이빙 성능과 다이내믹한 운전의 묘미를 선사한다.

또한, 민첩하고 빠른 응답성을 통한 편안한 승차감과 신속하고 다이내믹한 핸들링으로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출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