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년치 주유비 내지 마세요!’

2년치 주유비 내지 마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3.23 0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HDi 모델 구매 고객에게 2년치 유류비 지원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의 디젤 엔진 HDi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류비 지원과 엔진오일을 증정하는 ‘연비 향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23일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한번 주유로 논스톱 드라이빙 1,0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 를 포함, 국내 최초 출시된 디젤 파워 스포츠카 , 최고급 디젤세단 등 고연비를 자랑하는 푸조 HDi 라인업이 해당된다. (*일부 차종 제외) 

위에 해당되는 HDi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2년간 유류비는 물론 푸조 HDi만을 위해 프랑스 토탈사(TOTAL)에서 특별 개발한 프리미엄 엔진오일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유류비는 1년 최대 2만Km 주행 기준으로 산정되며, 2년이면 총 4만Km에 해당되는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푸조 407 HDi의 경우 뛰어난 연비 효율성으로 리터 당 약 15Km 주행(공인연비 14.3Km/L)이 가능한 점을 감안하면, 2년간 최장 4만Km를 주행 할 경우, 최고 약 365만원(1리터 당 1,308원 기준)의 혜택을 얻는 셈이다.

푸조 HDi 엔진을 위해 특별 개발된 토탈 엔진 오일은 친환경 고연비의 엔진 오일로 기존 오일보다 50% 적은 메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립자 필터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최대 6%까지 연료 소모를 줄일 수 있어서 주유비를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연비 향상과 CO2 절감을 위해 전개하고 있는 푸조 에코노믹 캠페인(EcoNomic Campaign)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경제적인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HDi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푸조 디젤 엔진이 제공하는 높은 경제성은 물론 유류비 지원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