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바이크 신제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바이크 신제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3.27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2009년 봄을 맞이하여 메르세데스-벤츠 바이크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

2009년 화이트 프레임으로 새롭게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Fitness Bike)는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역동적인 디자인의 스포츠 에디션(Sports Edition)과 세련된 디자인의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두 종류로 나뉘어진다. 피트니스 바이크는 운전자의 기호에 맞게 앵글이 조절되는 핸들 시스템인 어고노믹스 키트(Ergonomics Kit)와 80mm의 왕복 구간 및 잠금 장치 기능이 탑재된 맞춤형 서스펜션 포크(Suspension Fork), 다양한 악세서리들의 탈부착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장고 시스템(Jango System), 27단 스피드 변속 기어 등이 탑재되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을 유도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970,000원 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트레킹 바이크(Trekking Bike) 역시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스포츠 에디션 (Sports Edition) 과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두 종류로 나뉘어지며 견고한 설계와 쿠퍼 브라운(cooper brown)의 세련된 칼라와 클래식한 감각을 자랑한다. 트레킹 바이크는 캐리어는 물론 라이트 장비와 도난 방지 시스템이 장착된 디스크 브레이크(Disk Brake)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3,300,000원 이다.

그 밖에 각각 두 가지 색상의 폴딩 바이크(Folding Bike)와 어린이 바이크(Kids Bike)를 함께 출시하였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두 단계로 접히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폴딩 바이크(Folding Bike)는 알루미늄 풀 서스펜션 프레임과 얼레이(Allay) 레이싱 스포츠 안장 등으로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 하였으며, 어린이 바이크의 드라이브트레인(Drivetrain) 기능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처음 바이크를 접하는 어린이들의 평행감각을 길러준다.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4,180,000 원, 792,000원 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1일(수)부터 6월 30일(화)까지 바이크 8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