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수입차 최초 ‘마이너스0.5% 할부금리’

볼보자동차코리아, 수입차 최초 ‘마이너스0.5% 할부금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4.09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는 4월 한 달간, Volvo S80 D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수입차 최초로 36개월간 ‘마이너스0.5% 할부금리’를 적용하는 특별 금융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토리스 전문사인 오릭스(Orix) 캐피탈과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부구매에 따른 이자 부담을 완전히 없앤 것이 특징이다. Volvo S80 D5(52,869,000원/부가세 포함) 구매 시, 차량 가격의 30%인 15,860,000원을 선납금으로 내고 남은 차액을 36개월간 매월 1,028,100원씩 지불하는 방식이다. 특히 할부 이자가 전혀 없는 것은 물론 차 값의 0.5%는 고객에게 다시 지급되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의 부담이 크기는 하나, 침체된 경기로 인한 고객들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서울모터쇼의 부득이 한 불참으로 볼보의 프리미엄 가치를 보여드리지 못한 것은 아쉬운 일이지만, 향후 본 프로모션과 같이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로 보답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게 될 Volvo S80 D5는 볼보자동차의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 S80의 디젤모델이다. 기존 디젤 차량의 문제점인 소음과 진동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가솔린 차량과 비슷한 수준의 정숙성과 안락함을 이뤄낸 것과 동시에 리터당 13km라는 높은 연비 효율성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안전의 대명사 볼보자동차답게 세계최초의 사각지대 정보시스템 BLIS(Blind Spot Information System), 액티브 바이제논 라이트(ABL/ Active Bi-Xenon Light), 경추보호시스템 WHIPS (Whiplash Protection System)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장치까지 갖춰 2008년 프리미엄 디젤세단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