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4.28 15: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4일(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날 선물 증정 및 어린이 바이크, 패달카 할인행사 등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5월 4일(월)부터 5월 9일(토)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를 자녀와 함께 방문,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자녀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곰인형을 선착순으로 7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6월 30일(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어린이 바이크(Kids Bike) 및 어린이 패달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어린이 바이크(Kids Bike)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안전성을 갖춘 고 품격 어린이용 바이크로 처음 타는 어린이들을 위해 드라이브 크레인을 탈 부착할 수 있는 트레이너 바이크 기능이 장착되어있어 어린이들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바이크를 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레드 메탈릭과 실버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보조 바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추가 할 수 있다. 어린이 패달카는 3-5세의 어린이들이 패달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실버 색상의 SL-Class 모델이다. 각각 부가세 포함하여 6월 30일까지 어린이 바이크는 25% 할인된 가격인 59만 4천원, 어린이 패달카는 40% 할인된 가격인 39만원에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키즈 셀렉션(Kids Selection) 코너를 마련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키즈 셀렉션에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키즈 티셔츠, 키즈 후드 자켓, 레인 판초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셀렉션(Kids Selection)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공식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