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여름 한국타이어가 시원~하게 쏜다!"

"올여름 한국타이어가 시원~하게 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7.09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2009 I ♥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참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국타이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스박스와 비치볼을 증정하며,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777명에게는 LCD TV, 노트북,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Fit, 황금열쇠 7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올해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달성하고, 독일 아우디에 공식 타이어공급업체로 선정되는 등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아 이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09 I ♥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행사기간동안 한국타이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을, 그리고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박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1등, 한국타이어를 당겨라!’, ‘세계 명차들과 함께하는 한국타이어를 찾아라!’, ‘한국타이어의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를 맞춰라!’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온라인 이벤트는 총 777명의 당첨자에게 LCD TV, 노트북,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Fit, 황금열쇠 7돈,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올해 한국타이어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독일 아우디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맺고,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처럼 한국타이어가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것은 고객님들의 끊임 없는 격려와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계 최고의 타이어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