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차로 트랜스포머 주인공 돼볼까?”

“내 차로 트랜스포머 주인공 돼볼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07.16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 자동차생활 포털 엔크린닷컴은 8월 2일까지 국내 최고의 럭셔리 튜닝 전문업체인 정션 프로듀스와 공동으로 1억 5천만원 상당의 자동차 튜닝을 무료로 해주는 ‘체인지업 1억 5천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 튜닝 프로그램인 ‘체인지업’은 사연이 있는 자동차를 무료로 튜닝해 주는 이벤트로 자동차 마니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사상 최고 비용인 1억 5천만원 상당의 럭셔리 튜닝을 제공할 예정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럭셔리 튜닝의 선두주자인 정션 프로듀스가 직접 최고급 맞춤형 튜닝카를 제작하게 되며 세세한 부품 하나까지 졍션 프로듀스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선발된 자동차는 일본 정션 프로듀스의 바디 킷 메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바디 킷과,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휠, 그리고 정션 프로듀스만의 VIP 튜닝 액세서리들로 꾸며질 계획이다. 국내 최고의 커스텀 디자이너들도 참여할 예정으로 완성될 튜닝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그 동안 당첨고객에게 적게는 수 백 만원에서 많게는 수 천 만원 상당의 튜닝을 제공해왔던 엔크린닷컴 체인지업 이벤트는 사상 최고 튜닝비용인 1억 5천만원을 투자할 예정으로 자동차 매니아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어 하루 사연 신청 건수가 평소의 수 십 배로 뛰는 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체인지업 1억 5천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는 오는 8월2일까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체인지업 코너의 사연광장을 통해 자신의 차량에 대한 설명과 사진을 첨부해 응모할 수 있다.

정션 프로듀스 측은 진정한 럭셔리 VIP 튜닝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며 벌써부터 열의를 불태우고 있으며, SK에너지 엔크린닷컴은 체인지업 최초로 시도되는 100% 맞춤 튜닝인 만큼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분주히 준비를 하고 있다.

[엔크린닷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