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브리지스톤 코리아, 태백서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

브리지스톤 코리아, 태백서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9.10.20 1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사노 토모야, www.bridgestone-korea.co.kr)는 오는 10월 21일(수)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태백시청, 22일(목)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태백시 화전동 태백 이마트에서 브리지스톤 강원총판과 함께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태백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는 서울, 대구에 이어 3번째 일반 고객 대상 타이어 점검 서비스로 브리지스톤 코리아 기술팀이 직접 현장에 나가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도 등을 체크하고, 타이어 안전관리 요령에 대해 설명한다. 

브리지스톤은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스노타이어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리지스톤 스노타이어 구매 시 행사 전단을 가져오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브리지스톤 스노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주유권을 증정한다. 또한, 21일~22일 행사기간 중 매일 6명 추첨을 통해 30만원권(1명), 20만원권(2명), 10만원권(3명) 총 12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강원 지역은 겨울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인만큼 스노타이어 장착의 필요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스노타이어는 저온에서도 수축하거나 딱딱해지는 것을 최소화되는 발포고무를 사용해, 노면에 타이어가 밀착하기 때문에 미끄러짐을 방지 할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영업과 차상대 과장은 “겨울철에는 일반 도로라도 기온이 낮아 타이어의 접지력이 낮아지므로 안전을 위해 동절기용 스노타이어를 장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공기가 수축돼 타이어의 공기압이 낮아져 펑크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타이어를 점검하는 습관도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덧붙여 “눈이 많이 내리는 태백지역 운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스노타이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는 브리지스톤이 국제자동차연맹(FIA; Fede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Tire Safety Campaign)’의 일환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 본사 (02-3210-2486), 브리지스톤 강원총판(033-552-6559)로 문의하면 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