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3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Let’s Ride’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3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Let’s Ride’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0.03.03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는 3월 한 달 동안 'Let's Ride: 3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Let’s Ride: 3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유예 리스 프로모션과 ▲자기 차량 손해보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 라이더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3월 프로모션 중 ‘유예 리스 프로모션’은 선수금 30% 납입 후 월 납입액을 제외한 일부 잔존금액을 24개월 혹은 36개월 후에 일시로 지불하는 제도로, 리스 이용 고객의 실질적인 월 납입액을 낮춘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2010년 식 스포스터 883 로우(XL883L)를 구입할 경우 등록세 및 취득세를 포함한 차 값은  13,486,350원 이다. 여기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제시하는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차 값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지불 후 최저 월 납입액 197,400원만 지불하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가 안심하고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3월 한 달 동안 자기차량 손해보상 프로그램도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즉, 해당 프로그램 가입일로부터 1년 이내 교통사고 발생시 총 500만원 한도 내에서 모터사이클 수리금액을 보상해줄 예정이다. 단, 자기차량손해 보상 프로그램은 타인 과실 30% 이상의 차대차 사고에 한하며, 보상을 원할 경우 사고당 500,000원의 자기부담금을 지불해야 한다.

그 밖에도 ‘Let’s Ride’ 프로모션에는 ▲ 24개월 무이자 금융/운용 리스 프로그램 ▲모델별 스페셜 크레딧(캐쉬백 포인트) 제공 프로그램 ▲ 부츠 할인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Let’ Ride: 3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은 예비 라이더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도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며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꿈꿔왔던 예비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2010년 3월 중 모터사이클을 계약하고 필요 차량 가격을 완납할 경우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