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쓰비시모터스, 랜서에볼루션 'MR' 출시

미쓰비시모터스, 랜서에볼루션 'MR'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0.03.18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비시모터스의 국내 공식수입사인 MMSK(대표이사:최종열)는 3월 18일 ‘Dynamic Control Sports Machine’ 랜서에볼루션 MR을 출시한다. MMSK는 랜서에볼루션 MR 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10% 인하한 5,950만원으로 책정하여 랜서에볼루션만이 가지고 있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1992년 첫선을 보인 이래 10기형으로 진화한 랜서에볼루션 MR 은 대형 사이드에어댐을 적용하여 보다 당당한 스타일과 함께 차체 공기역학성능을 향상시켰다. 새롭게 추가된 ‘MR’배지는 랜서에볼루션의 최고급버전으로서의 존재감을 표현해준다. 또한 디럭스 인테리어 팩키지, 710W Rockrford Fosgate 프리미엄 사운드시스템, 소음차단글래스, 웰컴&커밍홈 라이트와 컴포트 와셔 등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더욱 보강시켰다.

미쓰비시모터스는 ‘확실한 안전’을 바탕으로 ‘고장없이 잘 달리고, 잘 멈추고, 잘 컨트롤’되는 자동차의 기본에 충실한 자동차 만들기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약 100년에 걸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랜서에볼루션은 미쓰비시모터스가 추구하는 ‘잘 달리고, 잘 멈추고, 잘 컨트롤’되는 자동차 만들기를 고차원적으로 끌어올린 대표모델이다. 랜서에볼루션은 탁월한 컨트롤능력을 바탕으로 이미 국내 와인딩 로드와 같은 극한 도로상황에서 어떤 고성능차도 따라올 수 없는 ‘공도의 제왕’으로 국내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모델이다.

특히, 랜서에볼루션 MR은 WRC(World Rally Championshop) 우승을 통해 검증된 S-AWC, AYC, ACD, Bilstein쇽업쇼바, Eibach코일스프링, Brembo브레이크 등 최고수준의 차체컨트롤 기술을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랜서에볼루션 MR은 ‘차량컨트롤 성능’에서 다른 고성능 수입자동차와 차별화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길을 그대로 가게 해주는 ‘코너링의 마법사’로 불리고 있다.

한편, 랜서에볼루션 MR은 한국형 MR버전으로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최고급버전인 GSR프리미엄 모델(일본판매가격 : 5,070,500엔)에 한국형 사양을 더하여 탄생하였다. 특히, 국내에서 판매되는 랜서에볼루션 MR은 5,950만원으로 책정되어 일본판매가격과 환율 및 관세 등을 감안할 경우 한국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소유기회를 제공한다.

MMSK 세일즈&마케팅 총괄임원인 김진웅 이사는 ‘랜서에볼루션 MR은 국내 소비자들이 기본에 충실한 미쓰비시 자동차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중인 미쓰비시모터스 재포지셔닝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 지속적인 상품이미지 쇄신을 상반기중 완료해 재도약을 이룰 계획이다’고 밝혔다.

랜서에볼루션 MR 판매가격은 5,95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MMSK는 출시를 기념하여 3월 출고고객에 한하여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체 관리서비스’를 특별히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쓰비시모터스 홈페이지(www.mmsk.co.kr) 또는 각 전시장으로 문의 할 수 있다.

[미쓰비시모터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