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참존 모터스 ‘아우디 센터 대치’24 시간 개방
아우디코리아, 참존 모터스 ‘아우디 센터 대치’24 시간 개방
  • 지피코리아
  • 승인 2010.03.30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참존 모터스(대표: 김한균)의 대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센터 대치’를 4월 1일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24시간 전시장을 개방하는 ‘쇼룸 24’ 행사를 실시한다.

‘아우디 센터 대치’는 연면적 3,630m2(약 1,100평), 지상 6층, 지하 5층 구조의 신축 건물로 아우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대 규모의 전시장 중 하나이다. 

지상 1층과 2층의 전시 공간에는 총 25대의 아우디 모델이 전시되며, 지하 1층 및 지하 4층에는 총 1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하루 평균 60여 대의 차량에 대한 A/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한 고객 전용 라운지와 스킨케어 샵, 각종 프로모션을 위한 이벤트 홀 등을 통해 특별한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센터 대치’ 오픈을 기념하여 특히 낮 시간에는 전시장 방문이 어렵거나, 한가로운 심야 방문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4월 2일(금) 오후 3시부터 3일(토) 오후 3시까지 24시간 전시장을 오픈하는 “쇼룸 24” 행사를 진행한다.

“쇼룸 24”는 늦은 심야 시간과 새벽 시간이라 해도 고객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아우디 전시장과 모델을 살펴보며 아우디의 다이내믹 & 프레스티지 특성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하는 오프닝 기념 행사이다.

행사 시간 중 ‘아우디 센터 대치’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장 투어, 포토 존에서의 기념 촬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4월 3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시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런치가 제공될 예정이어서 주말에 부담 없는 나들이로 아우디 전시장을 방문해 식사와 아우디 차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쇼룸 24’ 행사 시간 중 ‘아우디 센터 대치’를 방문하는 고객의 아우디 차량에 대해서는 간단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세차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아우디 아태지역에서 최대 규모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아우디 센터 대치’는 ‘아우디 터미널’ 컨셉이 적용되었다. ‘아우디 터미널’ 컨셉이란 ‘아우디 전시장은 도심에서 꼭 들러야 하는 기착지’라는 의미와 함께 건물의 역동성, 비대칭성, 투명성을 강조한 아우디의 최신 전시장 컨셉으로, 특히 전시장 내부를 비대칭 곡선을 이용해 구획함으로써 보다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준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이번 아우디 센터 대치는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보다 편안하고, 다양한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