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재 채용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재 채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0.09.28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글로벌 타이어 선도 기업의 꿈을 함께 키워나갈 2010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4년제 정규대학교 기 졸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채용에는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R&D), 생산기술(ENG), 생산(공장)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약 150여 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9월 27일(월) 오전 10시부터 10월 11일(월)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http://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다면 면접(역량/PT/영어면접), 그룹토론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0월 말 경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4년제 정규대학교 기 졸업자로, 전학년 평점평균이 4.5 만점 환산 3.0 이상이어야 하며, 이상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글로벌 신규 판매 시장 확대에 따라 해외대학 학위(석/박사) 소지자 및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등 특수언어 전공자, 그리고 장애인,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할 계획이다. 기타 상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립 70주년을 앞두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 기업으로 1941년 창립 이래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속성장을 이루어 현재 국내 1위, 세계 7위의 타이어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적으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 개의 해외지사, 5개의 생산시설 및 R&D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 총 매출의 70%가 해외에서 나오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과 기획력, 창의력 등 지원 분야에 따른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특히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의 성장에 필요한 열정과 혁신적인 자세는 물론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고객지향적 마인드와 세계적인 흐름을 읽어낼 수 있는 글로벌 역량 부분을 가장 비중 있게 평가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는 “지난 69년간 한국타이어가 보여준 지속적인 성장에는 전 세계 각지에서 땀 흘리는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람이 미래이자 곧 힘이라는 일념으로 인재 확보에 총력을 다해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