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자동차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

르노삼성자동차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0.10.26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유러피언 스타일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 출시를 기념하여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상에서 참여자들에게 하루 중 차와 함께 하는 시간을 입력하면, 이를 연 단위 분(分)으로 환산해 주고, 자동차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들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SM3만의 프리미엄을 포기하지 말라는 것이 주요 컨셉이다. 아울러, 프리미엄의 차이인 SM3의 넓은 실내공간, 정숙성과 주행성능,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모두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D-LUX4 브라운 케이스 세트, 갤럭시 탭,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 맥시무비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에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장 김구수 부장은 “지난해 7월 SM3 출시 후 ‘Different Premium of SM3’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번 SM3 2.0 출시를 통해 중형차와 준중형차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자동차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 SM3만의 프리미엄 사양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함으로써 준중형 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당당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