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바루코리아,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SUBARU SNOW LOUNGE) 운영

스바루코리아,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SUBARU SNOW LOUNGE)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0.12.24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가 겨울에 강한 스바루 자동차를 알리기 위해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Subaru Snow Lounge)’를 운영한다.  

이 라운지는 스바루에 관심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눈길에 강한 차 ‘스바루’를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다목적 공간이다.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광장 야외무대 앞 슬로프 위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3면을 유리로 제작해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보이게 돼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이 공간을 스키어와 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제공하고, 상시 방영되는 스바루 영상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스바루 차량을 전시해 많은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는 복안이다. 스바루코리아는 라운지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라운지 밖 턴테이블에 아웃백 3.6을 전시해 겨울철에 강한 스바루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아울러 눈길에 강한 스바루 차량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스바루 슬로프 데모 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주말에는 스바루 차량이 눈 덮인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주행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빗길은 물론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상시사륜구동 차량의 우수성을 입증 받을 계획이다. 

한편 지산리조트의 스키장 방향과 매표소 방향 계단 전면에도 스바루 로고 및 각 차량의 헤드라이트 이미지의 배너 장식으로 많은 스키어들과 보더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에 전시되는 2010년형 아웃백은 SUV 이상의 주행성능과 세단의 승차감을 동시에 갖춘 CUV 모델로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AWD시스템에서 나오는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아웃백은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로부터 ‘2010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되었으며, 미국의 권위 있는 중고차 잔존가치평가기관(Automotive Lease Guide: ALG)에서 실시한 2011년 잔존가치(Residual Value) 평가에서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베스트 중형 SUV로 선정되는 등 기술력은 물론 안전성 또한 입증 받고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산리조트가 서울에서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평일에도 많은 스키어와 보더들이 찾아오는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스바루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전시장에서만이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