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고객 초청 ‘아트옥션’ 무료 강좌 개최

‘더클래스 효성’고객 초청 ‘아트옥션’ 무료 강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1.02.14 2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박재찬)이 오는 20일 강남대로 전시장 Delivery zone에서 고객 초청 아트옥션 강좌인 ‘현대예술의 새로운 전개와 그 활용’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아트옥션 강좌는 복잡하고 난해하게 여겨지는 현대 예술의 상황과 시장을 쉽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자리로, 뉴욕의 첼시 화랑 가와 마드리드 아트페어, 다양한 국가의 비엔날레 등 현대 예술에 관한 최신 자료를 직접 보고 분석 하면서 현장에 와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아트옥션은 미학과 미술사의 이해, 현대 미술 시장 소개, 아트옥션의 이해 순서로 90분 동안 진행될 계획이다. 강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강남대로 전시장으로(T. 02-5757-500) 신청하면 된다.

이번 강좌를 진행하는 미술평론가 윤우학 교수는 한국미술평론가협회 고문을 맡고 있으며, 일반인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지는 현대미술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삼성을 비롯한 대기업 강연과 서울대학교 등 전국 주요 대학 및 기관의 강연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박재찬 대표이사는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들이 차량을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에 걸맞은 다양한 프리미엄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여 고객 만족 극대화를 실현하겠다. ”라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2011년 1월부터 강남대로 전시장 Delivery zone을 오픈 하우스의 공간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월 1~2회의 다양한 주말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지난 1월에는 퓨전국악그룹인 ‘프로젝트락’ 공연을 개최하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004년 1월 출범 이후 신차 상담에서 구매, 금융 서비스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Total Package Service)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인 강남대로 전시장을 비롯해 송파, 분당 정자 등 총 3개의 전시장 및 강남대로, 서초, 도곡, 분당 정자의 4개의 서비스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강남대로 전시장 365일 운영 및 서비스센터 오픈 시간을 8시로 앞당기는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