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달말 출시 올뉴 쏘렌토 `강판 마케팅` 통할까

이달말 출시 올뉴 쏘렌토 `강판 마케팅` 통할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4.08.13 18: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수도권 및 부산·광주 주차 차량에 초고장력 강판 홍보필름 부착


기아자동차는 이달 28일 출시 예정인 기아차 대표 SUV ‘올 뉴 쏘렌토’의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수도권 및 부산·광주광역시 내 주차된 차량에 홍보 필름을 붙이고, ‘올 뉴 쏘렌토’ 출시 후 필름에 함께 부착된 쿠폰을 가지고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색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뉴 쏘렌토’는 초고장력 강판(AHSS: Advanced High Strength Steel / 인장강도 60kg/㎟급 이상)이 53% 적용되고, 차체 구조간 결합력 강화를 위한 구조용 접착제를 기존대비 2배 이상 확대해 동급 최고 수준의 차체 강성을 구현한 것은 물론, 뜨거운 철강 소재를 도장 찍듯이 성형하는 핫 스탬핑 공법을 적용한 부품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한 ‘올 뉴 쏘렌토’의 안전성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아차는 초고장력 강판을 형상화한 홍보 필름을 제작해 부착하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홍보 필름은 탈·부착이 매우 쉬운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누구나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제거 후 흔적이 남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테헤란로(2천매) ▲여의도(2천매) ▲광화문(2천매) 등 서울의 대표적인 사무실 밀집지역과 ▲판교 테크노밸리(2천매) ▲분당(1천5백매) 등 수도권 지역 ▲부산 서면 및 해운대(2천매) ▲광주광역시 시청 주변(2천매) 등 주요 지역 거점에서 진행된다.

차량에 붙어있는 ‘올 뉴 쏘렌토’ 홍보 필름를 확인한 고객은 함께 부착된 쿠폰을 소지한 채로 ‘올 뉴 쏘렌토’ 공식 출시 후 기아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하면 ‘쏘렌토 허브티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기아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