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타, 동호회 대상 ‘오프로드 챌린지’ 인기

한타, 동호회 대상 ‘오프로드 챌린지’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4.16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제2회 Dynapro MT 오프로드 챌린지’ 개최


한국타이어, ‘제2회 Dynapro MT 오프로드 챌린지’ 개최

동호회 대항 타임트라이얼 경기 등 이벤트 실시


오프로드시장 오피니언리더 대상 체험 타깃마케팅 시동

한국타이어가 오프로드 동호회를 대상으로 타임트라이얼 이벤트를 개최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대표이사 조충환)는 지난 4월 9일 ~ 10일 이틀에 걸쳐 서대산 드림리조트(충남 금산 소재)에서 오프로드 동호회를 초청 동호회 대상 제2회 오프로드 Challenge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13개 동호회 450명이 참가했으며 경기는 모글코스, 로우락코스, 통나무 및 점프코스 등 아기자기한 장애물 코스를 통과한 후, 60도에 이르는 경사로 100m를 벌점 없이 가장빠른 시간에 통과한 동호회가 우승하는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동호회별로 3대씩 출전해 성적이 좋은 2대 성적을 합산해 승부를 가렸으며 참가한 일부 차량은 한국타이어의 오프로드 전용 타이어인 Dynapro MT 타이어를 창착해 성능과 기술력을 체험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연합차종 동호회인 포윙스가 우승을 차지해 우승 트로피, 한국타이어의 Dynapro MT 3대분, 하이리프트잭 60’’을 받았다. 이외에도 입상을 한 동호회에겐 트로피 및 주유권 그리고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날 행사에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주력 SUV & JEEP用 타이어들을 전시했으며 레이싱걸과 즉석사진촬영, Mud Race,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해 오프로드 자동차동호회 문화의 틀을 제시하고, 나아가 자동차동호회 행사가 이제 레져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잡는데 일조했다고 보여진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와 관련 “오피니언 리더인 자동차 동호회를 대상으로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케 하는 타겟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면서 “당사 고부가가치 제품을 홍보 판매하기 위한 Tool로써 앞으로도 시승회나 아마추어 경주대회등을 자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