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걸스데이 혜리 모델 `크리스탈 코트` 광고 영상 공개
불스원, 걸스데이 혜리 모델 `크리스탈 코트` 광고 영상 공개
  • 김기홍
  • 승인 2018.04.10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봄을 맞아 걸스데이 혜리를 모델로 내세운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동세차 후 거칠어진 차량 표면을 크리스탈 코트로 손쉽게 관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디지털 채널에서 따로 공개 된 `자동세차 팩트폭격`편에서는 자동차의 광택을 떨어뜨리는 스월마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크리스탈 코트 사용 전후 비교 장면도 공개했다. 

'크리스탈 코트'는 차량 표면에 특수 코팅막을 입혀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반복 사용할수록 내구성이 좋아지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으며, 자주 사용할수록 차량 본연의 광택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팅 된 표면의 발수 효과로 재오염을 방지해 준다.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크리스탈 코트를 뿌리고, 전용 극세사 타올로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불스원 관계자는 "요즘처럼 먼지가 많은 때에는 평소보다 세차를 자주 하게 되는데, 습관적으로 반복하는 자동세차는 자동차 도장면에 거미줄 모양의 흠집인 스월마크를 발생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불스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