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봄여름 겨냥 ‘망고 신메뉴 3종’ 출시
공차코리아, 봄여름 겨냥 ‘망고 신메뉴 3종’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04.18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망고 과육의 달콤한 맛과 공차만의 깊고 향긋한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 등 총 세 가지 메뉴로 출시됐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줘 꽃가루와 황사가 잦은 봄철에 좋은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즙이 함유된 쫀득한 ‘망고 쥬얼리’가 어우러진 시즌 한정 밀크티이다.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는 지난 2017년 티 음료의 새로운 룩을 선보인 티포가토 스무디의 새로운 제품이다.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부드러운 밀크 스무디에 소화에 도움을 주는 구수한 우롱티, 제주산 녹차를 넣어 만든 말차가 조화를 이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 과육과 함께 아이스크림 질감의 밀크 스무디가 더해져 아포가토를 먹는듯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망고 밀크 요거티’는 새콤함을 자랑하는 공차의 ‘망고 요구르트’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여운의 자스민 그린티에 상큼한 요거트 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를 더한 산뜻한 밀크 요거티이다.  

가격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 5100원,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5500원, ‘망고 밀크 요거티’ 5100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공차코리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