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 단신] 불스원, `2018 몽골랠리` 참가팀 모집  

[자동차 단신] 불스원, `2018 몽골랠리` 참가팀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4.23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유라시아 대륙횡단 `2018 몽골랠리` 참가팀 모집  

불스원은 다음달 8일까지 환경 자선 레이스인 ‘2018 몽골랠리’에 도전할 참가팀을 모집하고 대회 참가에 필요한 기금 및 물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영국 비영리단체 어드벤처리스트가 주관하는 몽골랠리는 누적 주행거리가 10만Km이상의 1,000cc미만 중고차 또는 125cc미만 스쿠터를 이용해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는 아마추어 경주 대회다. 출발지와 목적지만 정해져 있어 참가팀은 직접 루트를 정하고, 기간 내에 레이스를 완주해야 한다. 올해 레이스는 7월 16일 체코에서 출발해 8월 10일까지 러시아 울란우데에 도착하면 된다. 

모든 참가팀은 최소 1000파운드(약 150만원) 이상을 참가비로 내야 하며, 이 중 500파운드는 영국 비영리 환경보호 단체인 ‘쿨 어스’에 기부돼 지구 환경 보호에 사용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불스원 몽골랠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기획서와 함께 5월 8일까지 공고에 기재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쌍용차 노동조합,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성료  

쌍용차는 노동조합 주관으로 조합원과 가족들 250여명이 함께 떠나는 역사기행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21일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연 속 문화유산을 방문함으로써 봄나들이와 함께 자녀들이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역사문화 기행 형식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문경새재 박물관과 인기 드라마 촬영지이자 한류관광지로 떠오른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방문 그리고 1관문(주홀관)~2관문(조곡관)에 이르는 과거길 도보 탐방 등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국관광 100선 중 하나인 문경새재 도립공원은 과거길 도보 탐방, 드라마 오픈세트장, 옛길 박물관, 자연생태계박물관, 도자기박물관 등 전 세대를 위한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조성돼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다.

●아우디 한영모터스, 수성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아우디 공식딜러 한영모터스가 대구시 수성구에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연면적 1,044㎡의 지상 4층 규모로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와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넥센타이어, 글로벌 비즈니스 축제 ‘2018 퍼플 서밋, 맨체스터’ 성료

넥센타이어가 전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한 ‘2018 퍼플 서밋, 맨체스터’ 행사를 성료했다.

올해 세 번째로 치러진 ‘퍼플 서밋’은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을 위해 개최하는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상호 협력과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사흘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60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올해 9월 가동 예정인 체코 신공장에 대한 계획과 파트너사 우수 사례 발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미래 비젼과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22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 스완지 시티의 경기에 참가자들을 초대, 일반 관람객들이 브랜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넥센타이어 액티비티 존’도 함께 진행됐다. 경기 하프타임에는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지난 2월부터 3달간 개인의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경쟁한 ‘넥센 스킬 챌린지’의 마지막 라운드 경기를 개최해 우수 선수에게 트로피를 수여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불스원, 쌍용차, 아우디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